top of page
  • 작성자 사진민영 박

강남셔츠룸 TOP2 소개 추천


강남셔츠룸 소개

강남구에 수많은 유흥업소가 존재합니다. 그중에서 강남셔츠룸 TOP2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순위는 이용자 후기를 중점으로 작성하였으며, 업소 분위기나 서비스 등을 고려해서 알려드리며 제일 중요한 아가씨의 사이즈를 토대로 추천해 드립니다. 이 글을 보고 강남셔츠룸을 방문하시는 여러분들께 내상입지 않게 최대한 솔직하게 작성하겠습니다.


강남셔츠룸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메인 페이지에 작성이 되어있으니 여기 << 를 클릭하셔서 확인부탁드리며, 소개해 드리는 업소들은 모두 같은 셔츠룸 시스템이기 떄문에 이번에는 업소에 장점과 단점에 대해서만 설명하겠습니다.


1. 강남셔츠룸 유앤미(you&me)


유앤미 셔츠룸은 서울 강남 신사동에 위치한 셔츠룸입니다. 2021년에 오픈하여 현재까지 단연 1등으로 알려진 업소입니다. 수많은 룸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연말에도 웨이팅 없이 바로 입장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손님이 많은 만큼 다양한 아가씨들이 상주를 하고 있는 1종 업소입니다.


강남셔츠룸 유앤미

강남셔츠룸 유앤미


유흥업소는 당연히 술을 마시러가는 곳입니다. 하지만 술만 마시러 가는 곳은 아니죠. 당연히 아가씨가 제일 중요합니다. 100여명이 넘는 아가씨들이 출근을 하고 이용자 분들의 후기가 제일 좋은 업소가 바로 유앤미 입니다. 후기에는 아가씨들의 마인드가 좋아서 재방문률 1위로 알려져 있습니다. 혼자 업소를 방문해도 분위기와 보다 적극적인 마인드를 갖고 있는 아가씨들이 많다고 하니 한번쯤 가볼만한 곳이라 생각됩니다.


예약문의


강남셔츠룸 유앤미 평점


방문자들 후가를 토대로 재방문률이 가장 높았으며, 특히 아가씨 마인드가 다른 업소에 비해 많이 좋다는 평가가 나오고 있습니다. 처음 오시는 분들을 위한 픽업이 가능하여 계시는 곳에서 기다리시면 픽업 차량을 보내드리는 서비스를 제공하므로 처음 방문하는 분들에게 좋은 인상을 남기고 있습니다. 유흥업소에서 10년이상 영업을 해오며 아가씨 한명 한명 모두 파악을 하고 있는 담당실장이 있기 때문에 초이스에 어려움이 있으실대 추천도 해드리며, 원하는 취향을 말씀해주시면 편하게 초이스 가능합니다. 모든 것을 종합해서 평점 4.7점을 부여하겠습니다.


강남셔츠룸 달토

2. 강남셔츠룸 달토(달리는 토끼)


달토 셔츠룸은 서울 강남 역삼동에 위치한 셔츠룸입니다. 유흥 업소를 다녀봤다 하면 삼정호텔에 있는 업소는 대부분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그만큼 오랫동안 유지하고 있는 유흥업소입니다. 최상에 인테리어와 남자라면 한번쯤 상상하던 로망을 현실로 만들 수 있는 셔츠룸이라고 소개할 수 있습니다. 당당하게 1종업소로 작은 룸부터 대형룸까지 완비하고 있습니다.


강남셔츠룸 달토


24시간 운영을 하는 셔츠룸입니다. 모든 사람들이 저녁에 일을 마무리하고 술을 마시진 않습니다. 밤에 일하시는 분들은 아침에 술을 마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24시간 운영하는 달토는 아침에도 많은 아가씨들이 상주를 하기 때문에 언제 어느때나 방문하셔도 즐겁게 유흥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하이퍼블릭을 운영하던 업소였기 때문에 업종이 변경이 되도 그대로 남아 있는 아가씨들이 있기 떄문에 보다 이쁜 아가씨들을 볼 수 있습니다!


예약문의


강남셔츠룸 달토 평점


달리는토끼 업소는 업종이 바뀌었지만 계속해서 명칭을 바꾸지 않고 운영하는 이유는 분명 있습니다. 그만큼 평가가 좋기 때문에 업소명을 바꾸지 않습니다. 믿고 이용할 수 있는 셔츠룸입니다. 꺠끗한 시설과 운이 좋으면 30명도 초이스를 볼 수 있는 다양한 아가씨들이 상주를 하고 있으며, 이용자 후기도 단점을 찾아보기 힘들 정도로 장점만 가지고 있는 달토입니다. 픽업 서비스 가능하며 맥주는 무한으로 무료 제공 되니, 가성비 좋고 마인드 좋은 아가씨들과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업소로 평점 4.7점 부여하겠습니다.


강남셔츠룸 제대로 즐길수 있는 꿀팁


셔츠룸에 입장을 하게 되면 처음오시는 분들은 조금 어색할 수 있습니다. 한번도 접해보지 못한 시스템이기 때문에 민망하실 수도 있는대요. 그래서 진행을 잘하는 영업진이 필요합니다. 술은 기본적으로 어느 업소를 가나 양주에 맥주 다 똑같습니다. 다만 아가씨는 모두 다릅니다. 기본적으로 셔츠룸에 놀러가게 되면 마인드가 좋은 아가씨를 초이스를 하는 것이 첫번째 미션입니다. 당연히 본인이 마음에 드는 아가씨를 초이스 하는 것이 맞습니다. 하지만 멀뚱멀뚱 시간만 때우는 아가씨들이 분명 존재합니다. 진행을 도와주는 실장이 추천하는 아가씨를 믿어보세요. 다시 방문하고 싶어질 것을 장담합니다.

조회수 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Comments


bottom of page